2008년 이후 매년 김장 행사 실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김장김치 4000포기 필요 이웃에게 전달
SKC와 SK텔레시스가 ’11 SKC-SK텔레시스 행복나눔 김장행사’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경기도 파주에서 25일 진행했다.
‘행복나눔 김장행사’는 SKC와 SK텔레시스가 겨울철 필수 먹거리인 김장김치를 임직원들이 직접 담가 이웃들에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4년동안 매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최신원 SKC 회장과 이종성 SK텔레시스 사장을 비롯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임원과 직원, SKC, SK텔레시스 직원 등 160여명이 김장김치 담그는 행사에 참여했다.
최신원SKC회장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회장으로, 경기모금회 직원들도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봉사와 협력의 의미를 더했다.
최신원 회장은 이날 개회사에서 “직원들이 정성스레 담근 김치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직원들의 마음과 함께 잘 전달 되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며 “어려울 때 일수록 자신보다 주위 이웃을 더 보살피려는 마음이 대한민국 국민들의 자랑스러운 미덕 아니겠느냐”며 이날 행사의 의미를 전달 했다.
이날 만들어진 4000포기 분량의 김장김치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선경최종건장학재단 학생들과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 및 그 외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누어 전달 될 예정이다.